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현대인들의 평균수명, 건강 유지와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트레이닝 시장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화면 속 강사의 동작을 따라하며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이 유행하면서 홈트레이닝 앱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홈트레이닝 시장이 성장하게 되면서 수많은 홈트레이닝 앱이 시장에 출시되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앱의 수익성을 확보하기는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홈트레이닝 앱의 운동 영상 기능에 초점을 맞춰, 운동 영상 시청과 신체 활동량 간의 간섭효과가 있는지를 실제 홈트레이닝 앱 사용자의 홈트레이닝 영상 시청과 걸음 수 데이터를 통해 알아본다. 또한 본 연구 대상인 홈트레이닝 앱은 리워드 앱의 한 종류로써, 앱 운영자 입장에서 실질적인 수익성을 확보해줄 만한 캐시카우 사용자는 어떤 사용자 특성을 가지는지를 ...
저자 | 김상화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고병완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ii, 57장 |
키워드 | 패널벡터자기회귀 신체 활동량 걸음 수 홈트레이닝 앱 리워드 앱 캐시카우 사용자 예측모델 홈트레이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447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