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식기업의 SNS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 SNS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Social Media Marketing Characteristics of Restaurant Companies on the Intention of Customer Behavior of Generation MZ 원문보기


김하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 모바일 기기의 발달과 보편화로 SNS 이용자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의 마케팅도 변화되어 가고 있다. 실제적으로 기업들이 SNS를 홍보채널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례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SNS를 마케팅 전략의 차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해 활용하고 있으므로 SNS는 중요한 마케팅 채널이라고 할 수 있다.
근래 식품·외식 시장에서 그들만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로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며 차세대 소비주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MZ세대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Z세대는 밀레니얼(Millennials)의 M과 제네레이션(...

주제어

#SNS마케팅 MZ세대 고객행동의도 관여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하윤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외식조리관리학과
지도교수 김성수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vii, 88p
키워드 SNS마케팅 MZ세대 고객행동의도 관여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5524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