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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베트남을 비롯한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 교육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 북부와 남부 지역 학습자의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한국어 발음 교육에 대한 연구는 많이 없었다.
본 연구의 목적은 베트남 출신 한국어 학습자들의 현재 상황과 발음 오류의 원인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발음 교육 옵션을 모색하는 것이다. 특히 베트남 북부와 남부 한국어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발음 교육 방안을 연구하였다.
베트남 출신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효과적인 한국어 발음 교육 방안을 제안하기 위해 본 연구는...
저자 | 응원티반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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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교육전공 한국어교육 |
지도교수 | 한재영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81 p. |
키워드 | 발음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833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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