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그림책을 활용한 자기표현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언어인지와 사회적응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본 실험의 연구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만 7세 10개월)과 4학년(만 9세 10개월)에 재학 중인 2명의 지적장애학생이었다. 실험 시기 및 빈도는 2021년 6월 17일부터 7월 13일까지, 1회기 당 40분 수업을 주 1-2회 실시하였다. 실험 목표는 그림책을 활용한 자기표현 프로그램이 ...
저자 | 장원영 |
---|---|
학위수여기관 | 신한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통합대체의학과(통합상담심리치료전공) |
지도교수 | 김정현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69 |
키워드 | 그림책 사회적응행동 언어인지 자기표현 지적장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110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