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공격성 유아의 공격성 감소와 정서안정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되었다. 이를 위해 본 연구에서는 공격성 유아를 대상으로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을 실시한 후 공격성 유아의 공격성과 정서안정에 유의미한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았다. 연구대상은 경기도 H 시에 위치한 S 미술놀이 체험센터를 이용하는 만 4세 이상 만 6세 이하인 유아 중 한국판 아동ㆍ청소년 행동평가 척도(K-CBCL) 준임상점수가 65점 이상에 해당하고 ...
저자 | 조아란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심리교육학과 |
지도교수 | 김경화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104 p. |
키워드 | 유아교육 공격성 집단미술치료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224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