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장 기업의 ESG 경영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이철승 (경희대학교 대학원 관광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기업활동에 있어서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경영은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를 관리하는 주요한 전략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의 펜데믹 사태와 같이 예측 불가능한 미래를 대비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도모하기 위하여 매출증대와 더불어 동반성장이라는 비재무적 성과가 기업경영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골프장 기업들은 코로나19로 인한 호황으로 역대 최고의 이익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골프코스 등의 시설관리 및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recent corporate activities, ESG (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management is emerging as a major strategy for managing corporate brand and
corporate image. This is because the non-financial performance of shared growth
as well as increased sales acts as an important factor in co...

주제어

#골프장, ESG, 기업이미지, 이용의도, Golf course Company, ESG, Corporate image, Usage inten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철승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관광학과
지도교수 이승곤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 71 p.
키워드 골프장, ESG, 기업이미지, 이용의도, Golf course Company, ESG, Corporate image, Usage intention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7801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