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다양한 선행 연구를 토대로 연극 요소와 영화 요소를 활용하여 청소년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연극·영화 융합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코로나19 이후 큰 변화를 겪은 대한민국 교육계는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부분의 수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자연히 대인 활동의 기회가 줄어들었고, 이러한 학습 환경 변화로 인해 교육의 주체 또한 공동체 중심에서 개인 중심으로 이동하게 되었다.
온라인 교육의 가...
저자 | 채정민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연극영화교육 |
지도교수 | 이정국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109 |
키워드 | 연극영화 연극 교육연극 영화 융합예술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9591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