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MZ세대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잘 수용하고 이를 사회 주류 문화로 가 장 빠르게 형성시키는 인구집단이며,
뷰티 기업들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강력한 소비행동의 주체로 구분하고 있다. MZ세대의 소비자 행동을 깊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삶에 전반적으로 작용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소비자의 의사결정을 좌우하고 구매 행동에 개입되는 개인의 특성 요소로 ...
저자 | 김아름 |
---|---|
학위수여기관 | 서경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미용예술학과 헤어전공 |
지도교수 | 박은준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117 p. |
키워드 | MZ세대 라이프스타일 개인특성 자아존중감 헤어관리행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1485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