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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민 소득 수준이 끊임없이 증가함에 따라, 다국적 여행은 중국 관광 발전의 새로운 추세가 되었다. 영상 산업의 다국적 소비로 영상 드라마는 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탑재체가 되었다. 한국은 국토는 좁고, 관광자원은 상대적으로 부족하지만, 한류로 인해 관광업을 국민의 버팀목 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그러므로 중국 관광객들의 한국 방문 의도가 계속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근년에 동영상은 이미 마케팅의 트렌드, 특히 관광 마케팅으로 자리 잡았다. 세계적인 연구에서 영업사원의 52%가 동영상 수익률이 가장 높다고 답해 광고와 브랜드 전파에 가장 효과적인 요소임을 보여줬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브랜드나 제품, 서비스에 대한 메시지를 더 많이 전달하는 영상도 관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관전 포인트다. 광고 프로모션에 동영상을 넣어 유기적인 데이터와 폭로율, 변환율 등을 따져보면 효과가 더 높다. 앞으로 몇 년간 동영상 ...
저자 | YAN CHENX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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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관광콘텐츠학과 |
지도교수 | 배소영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 71 p. |
키워드 | 여행 브이로그(Vlog), 중국 관광객, 시청만족도, 관광 의도, 여행 관여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857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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