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특수학급에서 실행한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장애 중학생의 수업참여 및 수업방해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았다. 연구의 대상은 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자폐성장애 학생 1명이며, 행동간 중다간헐기초선설계를 사용하였다. 긍정적행동지원팀을 구성하여 대상 학생의 수업방해행동에 대한 기능평가를 실시한 후 선행사건 중재, 대체행동 교수, 후속결...
저자 | 박귀염 |
---|---|
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서 및 자폐성장애아 교육 전공 특수교육학과 |
지도교수 | 김은경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iii, 59 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9836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