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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s Country Image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Korean Cosmetics in Vietnam Market 원문보기


다오 응옥 바오 우엔 (선문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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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생활수준이 나날이 향상되고 있어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로 인해 화장품 시장은 활기 넘치고 다양하며 끊임없이 발전해 왔다.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서는 국내 브랜드가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대신 외국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가 많아 시장의 약 90%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외국 화장품 브랜드에게 잠재적인 시장임을 볼 수 있다. 특히, 한국의 영화, 음악, TV프로그램의 긍정적인 영향과 더불어 30년(1992년 ~ 2022년) 동안 한 - 베의 안정적인 외교관계 덕분에 한국 국가와 한국 브랜드의 제품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점점 더 많이 알려지고 이용된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핸드폰, ...

주제어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지각된품질, 고객만족,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다오 응옥 바오 우엔
학위수여기관 선문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101p
키워드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지각된품질, 고객만족,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53324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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