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에 따라 장애인스포츠를 후원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여 특수체육학 분야에서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과 함께 스포츠마케팅 현장에서 장애인스포츠를 후원하는 기업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이바지하기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에 사용된 자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비장애인 성인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해 수집되었으며, 분석에 사용된 최종 표본은 총 288부이다.
장애인스포츠 이미지가 후원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와 제품 구매의도 간 기업 이미지가 미치는 ...
저자 | 오현준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체육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학과 |
지도교수 | 노형규 |
발행연도 | 2023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4942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