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스포츠 이미지가 후원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오현준 (한국체육대학교 일반대학원 체육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에 따라 장애인스포츠를 후원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여 특수체육학 분야에서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과 함께 스포츠마케팅 현장에서 장애인스포츠를 후원하는 기업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이바지하기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에 사용된 자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비장애인 성인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해 수집되었으며, 분석에 사용된 최종 표본은 총 288부이다.
장애인스포츠 이미지가 후원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장애인스포츠 이미지와 제품 구매의도 간 기업 이미지가 미치는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오현준
학위수여기관 한국체육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체육학과
지도교수 노형규
발행연도 2023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64942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