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몽골과 한국은 지리적으로 가깝고, 문화교류도 활발한 나라다. 한국의 프랜차이즈 편의점들이 몽골에 많이 진출하는 이런 상황에서 한국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가 그동안 많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몽골에 진출한 한국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브랜드 자산(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유...
저자 | GANBAYAR MUNKHDELGER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신건철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iii, 32 p. |
키워드 | 브랜드 자산, 고객 만족도, 재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6671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