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本研究注重增加小学汉语教学的需求,从普及教育的角度出发,探讨在小学公共教育体系内引入汉语教学的方法。为此,设计了适用于国立、公立小学正规教育课程内的汉语教育课程。首先,从认知·脑科学方面、语言方面、情绪方面寻找了小学时期多种外语教育的必要性。从认知科学方面来看,小学时期是可以直观学习语言的时期;从脑科学方面来看,由于汉语使用汉字和声调的特性,儿童时期学习汉语可以促进左脑与右脑的发育;从语言方面来看,还未进入青春期的小学时期,语言获得机制(Language Acquisition Device: LAD)仍处于启动阶段;最后,从情绪方面来看,儿童时期对外语学习的抗拒感小,容易接受新的文化,有希望...
저자 | 이지은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중어중문학과 |
지도교수 | 박흥수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v, 27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8189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