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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었고 외식업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어 왔던 가운데 특급호텔 뷔페라는 특성상 다수의 고객을 수용하는 시설로써 코로나 시기의 취약점으로 볼 수 있으며 취약점을 이겨내고자 다양한 서비스스케이프를 시도하고 있다. 라이브방송 및 배달과 소셜, 프리미엄 밀키트를 이용하여 특급호텔의 높은 문턱을 낮추고자 하는 전략이 가속화된 반면, 호캉스를 이용한 패키지 마케팅을 확대하고 최상급 럭셔리 라인을 지향하여 여유로운 삶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스케이프가 SNS업로드 열풍과 더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접근성은 다르지만 경쟁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다양하고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하여 소비자의 명분을 창출한다. 서비스스케이프에 영향을 받는 정도가 점차 증가됨에 따라 소비성향, ...
저자 | 이상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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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남부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조리교육전공 조리교육 |
지도교수 | 김용완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66 |
키워드 | 특급호텔 뷔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8444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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