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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xEV 구동용 전동기는 제한된 설치 공간, 배터리 전압과 제어기 스위칭 소자에 의한 전류 제한 등의 설계 제약 내에서 고출력 및 고효율의 특성을 갖도록 설계되어 설계와 제작에 많은 시간과 경제적 비용이 소요된다. 따라서, 검증된 구동용 전동기의 코어 형상을 변경하지 않고 출력을 다양화할 수 있다면 요구 출력 변동에 따른 전동기 재개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코어 및 영구자석 변경 없이 상당 직렬 턴 수와 적층 길이 만을 ...
저자 | 김철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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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
지도교수 | 金起贊 |
발행연도 | 2024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286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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