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유치원교사의 디지털역량이 놀이지원역량에 미치는 영향에서 교수창의성의 매개효과를 밝히는 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의 목적에 따른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1. 유치원교사의 디지털역량, 교수창의성, 놀이지원역량의 상관관계는 어떠한가? 2. 유치원교사의 교수창의성은 디지털역량과 놀이지원역량의 관계를 매개하는가? 본 연구의 대상은 16개 시·도 국·공립, 사립유치원교사 252명이며, 본 연구는 2023년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실시하였다. 유치원교사의 디지털역량 측정 도구는 박주연 등(2023)이 개발한 디지털역량 측정 도구를 본 연구자가 ...
저자 | 장주원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
지도교수 | 서윤희 |
발행연도 | 2024 |
총페이지 | vii, 87 p |
키워드 | 유치원교사 디지털역량 교수창의성 놀이지원역량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420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