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속 PPL이 시청자의 상품 구매의도 및 촬영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하트 시그널 4>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LEUNG HIU CHING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관광콘텐츠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한류 열풍이 뜨거워지면서 한국 콘텐츠가 OTT 를 통하여 세계적으로 많이 수출하고 있다. 일반인 대상으로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보편적으로 사화 관심도 높고 동시 OTT 플랫폼을 통하여 해외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므로 국내외에서도 화제를 많이 받고 있다. 특히 방송콘텐츠로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PPL 이 방송 콘텐츠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동시 방송콘텐츠에서 나오는 촬영지도 해외 시청자에게 국내 브랜드 상품의 ...

주제어

#PPL 구매의도 방문의도 하트 시그널 4 관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간접광고 

학위논문 정보

저자 LEUNG HIU CHING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관광콘텐츠학과
지도교수 남윤재
발행연도 2024
총페이지 vii, 98 p.
키워드 PPL 구매의도 방문의도 하트 시그널 4 관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간접광고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96068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