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류 열풍이 뜨거워지면서 한국 콘텐츠가 OTT 를 통하여 세계적으로 많이 수출하고 있다. 일반인 대상으로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보편적으로 사화 관심도 높고 동시 OTT 플랫폼을 통하여 해외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므로 국내외에서도 화제를 많이 받고 있다. 특히 방송콘텐츠로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PPL 이 방송 콘텐츠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동시 방송콘텐츠에서 나오는 촬영지도 해외 시청자에게 국내 브랜드 상품의 ...
저자 | LEUNG HIU CHING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관광콘텐츠학과 |
지도교수 | 남윤재 |
발행연도 | 2024 |
총페이지 | vii, 98 p. |
키워드 | PPL 구매의도 방문의도 하트 시그널 4 관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간접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606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