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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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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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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방법

  • 따라서 IPX뿐만 아니라 TCP/IP를 지원함으로 전 세계로 연결된 인터넷에서 상대편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후 등장한 데부분외 게임은 온라인 기능이 없는 게임을 찾기 힘들 정도로 게임의 온라인 추세는 급격히 발전하였다.
  • 이전 게임 엔진보다 게임 참여지-의 수를 128명으로 높여 액션 게임에서 대규모■의 그룹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였다. 이를 위해서는 네트워크 기능에서 보다 효율적인 프로토콜 설계를 필요로 하였으며 디음과 같은 네 가지 데이터를 정의하였다. 이는 언리얼 엔진에서 사용된 액터의 스테이트와 우선 순위와 유사한 개념으로 볼 수 있다.

이론/모형

  • MMORPG를 위한 게임 엔진이다. 엔진은 애쉬론즈 룔-(Asheron's call)이라는 게임에 사용되었다. NIMORPG는 넓은 면적에서 여러 게이머가 참여하여 발생하는 가상공간의 시뮬레이션으로 볼 수 있다.
  • 초기외 RI>G는 PC의 성능 제한 때문에 텍스트를 중심으로 하는 MLJT)(Multi User Dungeon 또는 Multi User Dimension)가 사용되었다. 게임 월드는 서버에서 유지하며 게이머는 사신의 PC에서 게이머의 행동율 키보드로 입력하며 이에 대한 결과가 텍스트로 설명되는 방법이다.
  • 터바인 엔진에서 클라이언트■는 지속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게 임 월드롤 구현하기 위해 DDDCDyna-inic Data Downloading)라는 기법을 사용한다. 이 방넙을 사용하기 이전의 온라인 게임은 게임 내에 새로운 임무가 주어질 경우 이를 패치(patch)를 사용하여 게임월드의 변화를 클라이언트에 구현하도록 하였으나 DDD기법을 사용할 경우 게이머는 이러한 패치 작업이 보이지 않게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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