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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디젤엔진 기술의 현황
The State of the Art of Automotive Diesel Engine Technologies 원문보기

한국동력기계공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ower system engineering, v.6 no.1, 2002년, pp.12 - 19  

최병철 (전남대학교 자동차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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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그 외 최근에 DFF에 관한 기슬에 대하여 논한다. 토요타의 DPNRDiesel Particulate NOx Reduction) 시 스템9,13)과 Johnson Matthey 의 CRT (Continuously Regenerating Trap )는 NOx 와 PM을 동시에 정화하는 시스템이다.
  • 그러나, 디젤엔진은 희박 연소이기 때문에 가솔린자동차와 같이 삼 원 촉매를 사용할 수 없어 후처리에는 어려음이 있다. 고에서는 디젤엔진의 최근 엔진기슬과 배기 후처리 기슬의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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