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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 성숙도 측정과 전략수립 모델 원문보기

유통비즈니스리뷰 = Distribution business review, no.3, 2003년, pp.87 - 103  

임세헌 (중앙대학교 상격학부) ,  김진수 (중앙대학교 상경학부) ,  배두환 (용인대학교 산업정보대학 경영학부)

초록

본 연구는 e-비즈니스 성숙도 측정과 전략 수립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이다. 본 연구에서는 효과적인 e-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기업의 e-비즈니스 수준을 진단하고, 이에 근거한 성숙단계를 토대로 단계별 e-비즈니스 전략 수립 모델을 제시하였다. 본 연구 결과는 e-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업에게 올바른 e-비즈니스 전략 수립의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기업의 성과창출에 기여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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