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4 아테네 올림픽 스포츠의류 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원문보기

섬유기술과 산업 = Fiber technology and industry, v.8 no.3, 2004년, pp.294 - 298  

이정학 (경희대학교 체육학부)

초록이 없습니다.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디자인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리복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자 하였다. 스포츠용품 판매회사인 리복사업부는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많은 수익을 창출하여 스포츠의류시장 분야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였다.
  • 따라서 본 연구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스포츠의류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살펴보고 국내 스포츠의류 기업이 추구해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 이러한 표현들은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한 기업의 제품이 한순간에 세계적인 기업과 상품으로 바꾸어 놓았던 많은 사례들을 통해 우선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한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