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논문 상세정보

청량음료 자판기에 관한 의식과 이용 실태

초록

일본자동판매기공업협회는 전국 청량음료공업협회와 함께 전국의 20대~50대 500인을 대상으로 $\ulcorner$청량음료 자동판매기에 관한 의식과 이용 실태$\lrcorner$조사를 실시했다. 본 조사는 소비자가 청량음료 자판기를 어떻게 접하고, 또 어떠한 의식을 가지고 있을까를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으로, 환경문제를 포함해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나타냈다. 일본과 자판기 문화가 크게 다르지 않은 국내 현실에 있어서도 일본시장의 설문조사는 참조할 부분이 많을 것으로 보여 진다.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원문보기

원문 PDF 다운로드

  • ScienceON :

원문 URL 링크

  • 원문 URL 링크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바로 가기)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