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 Korean journal of construction engineering and management, v.6 no.4 = no.26, 2005년, pp.113 - 121
최익성 (한양대학교) , 김재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
The construction industry has also enolved according to the changes and requirements, therefore it coms to manage th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However, the customer management in the construction industry has not been quite genuine, since it has been mainly oriented for public relations and adv...
최정한, 이윤제, 죽은 CRM 살아있는 CRM 한국언론자료간행회, 2001
문정식, CRM 구현의 핵심성공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중앙대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1
김성식, 주택 후분양방식의 파급효과, LG주간 경제, 산업정보 3월, 2003
박상혁, 진상윤, 김예상, 건설에서의 고객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건설관리학회논문집, pp82-90, 2003.6
문정호, 건설산업 e-비즈니스의 추진현황과 발전방향 , 한국건설산업 연구원, 2001.11
심형석, 주택사업의 성공을 위한 요율적인 마케팅 전략 , 한국건설산업 연구원, 1997.12
김재문 , CRM 성과향상을 위한 포인트, LG주간경제, LG경제 연구원, 2002.09.18
임진경, CRM(고객관계관리) 구축 및 활용에 관한 주요 성공요인 분석, 한국외국어대 세계경영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1
정진서, 성공적인 CRM구축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금융산업을 중심으로 , 경희대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1
송현수, CRM 경영혁명 , 새로운 제안, 2000
박성수, 죽은 CRM 다시살리기, 시대의 창, 2001
프레데릭 뉴웰, 인터넷시대의 고객관계경영 CRM.com , 21세기 북스, 2000
Knowledge Research Group, 국내 산업 부문별 CRM(고객관계관리)현황 조사 결과 보고서 , 2001
CRM 파크 [http://www.crmpark.com]
CRM 온라인 [http://www.crm.co.kr]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