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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배 콘텐츠 개발을 통한 멀티미디어 시대의 선교전략
Mission Strategy through Developing Worship Contents in Multimedia age 원문보기

디지털콘텐츠학회 논문지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v.6 no.1, 2005년, pp.63 - 68  

최태수 (남서울대학교 교양과정부)

초록

오늘날 한국사회는 국제화, 정보화 둥의 변화의 물결위에 있다. 이런 사회 문화적 변화 속에서 한국교회는 성장이 멈춘 채 위기상황을 맞고 있다. 특별히 디지털 시대의 주역인 신세대 집단의 교회인구 감소는 한국교회의 미래를 어둡게 한다. 본 연구는 변화하고 시대에 한국교회 성장과 선교를 위해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예배콘텐츠 개발을 통해 신세대 젊은이들의 선교방안을 살펴보고자 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day, Korean Society have stood on the transformation of Globalization and information. Under these radical changes, the Korean church faced the crisis of decline. In fact, decreasing population of new generation in the church who lead digital age makes the future of Korean church look black. This ...

주제어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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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특별히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는 신세대의 선교를 위해 교회는 멀티미디어를 사용한 예배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여 젊은이들을 교회로 불러들여야 한다. 본 연구는 멀티미디어 시대를 살고 있는 신세대 선교를 위해 효과적인 예배 콘텐츠 개발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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