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데이터와 교통정책(Transportation Data and Policy): 연결고리가 시급하다 원문보기

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2 no.4, 2005년, pp.41 - 44  

최기주 (아주대학교 환경건설교통공학부)

초록이 없습니다.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성능/효과

  • 센서스 자료에 따르면, 1990년과 2000년 자료를 분석한 결과 재택근무자가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구 100만 명 이상의 대도시권 50개를 분석한 결과 27개 대도시권에서 재택근무자 수가 대중교통수단 이용자 수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물론 보고서에는 재택근무 증가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경제적 효과와 부작용, 재택근무 활성화 정책 등이 언급되어 있긴 하나 이같은 자료를 기반으로 대중교통정책을 펼치고 미리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그러한 교통정책의 수립 및 집행이 우리와 다르게 빠르고 신속하다고 할 수 있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