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2 no.1, 2005년, pp.184 - 189
김용석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부) , 조원범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부)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RoSAS이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은 보다 안전한 도로 시설을 위해 도로 안전성을 과학적이며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Road Safety Analysis System; RoSAS) 개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RoSAS는 2003년부터 착수하여 2007년에 완료할 예정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의 최종 목표는 종합적 도로안전성 분석 및 평가 시스템 개발이다. |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에서 보다 안전한 도로 시설을 위해 개발하고 있는 것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은 보다 안전한 도로 시설을 위해 도로 안전성을 과학적이며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Road Safety Analysis System; RoSAS) 개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RoSAS는 2003년부터 착수하여 2007년에 완료할 예정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의 최종 목표는 종합적 도로안전성 분석 및 평가 시스템 개발이다. | |
RoSAS의 구성은? | RoSAS는 2003년부터 착수하여 2007년에 완료할 예정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의 최종 목표는 종합적 도로안전성 분석 및 평가 시스템 개발이다. 종합 시스템은 도로 선형 및 노면 안전성 분석 모형, 인간공학적 도로안전성 분석 시스템, 도로안전성 조사 분석 차량의 세 모듈로 구성되었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