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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에 따른 대학생의 피자전문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 평가
Estimation of Attributes Affecting University Students to Select the Pizza Restaurant by Gender 원문보기

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1 no.1, 2006년, pp.57 - 64  

강종헌 (순천대학교 조리과학과) ,  정인숙 (순천대학교 조리과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measure the pizza purchasing behavioral characteristics of respondents and importances of factors affecting pizza purchase, to estimate the effects of attributes on pizza restaurant choice, and to predict probability of selecting a particular pizza restaurant. The qu...

주제어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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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가능성을 분석한 논문은 없었다. 따라서 본 연구는 응답자들의 피자구매행동 특성과 응답자들의 피자구매 영향요인에 대한 중요도의 성별 차이를 분석하고, 남녀 대학생별로 어떤 속성이 피자전문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평가하고, 남녀 대학생별로 어떤 속성 수준으로 조합된 피자전문점을 가장 선호하는지를 분석하고자 한다.
  • 본 연구는 연구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2005년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남동부지역에서 2개 부문들로 구성된 150부의 설문지들을 대학생들에게 배부하여 설문에 응답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조사하였다. 회수된 150부 중 불완전하게 응답된 설문지 21부를 제외한 유효표본은 남학생이 56명(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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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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