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數學敎育學硏究 =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in mathematics, v.16 no.4, 2006년, pp.273 - 295
본 연구는 수학학습 능력이 서로 다른 3학년 6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총 6회의 실생활 문제 상황을 활용한 어림수업을 실시하여 어림에 어떤 변화가 보이는지 분석하고 어림학습 전과 후에 실생활 문제 상황 학습지를 투입하여 그에 대한 변화를 비교해 보았다. 실생활 문제 상황을 활용하여 역할극으로 진행된 어림수업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생활과 친숙한 문제 상황 속에서 어림을 사용하였으며, 문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자리 수를 결정할 수 있음을 확인하였다.
It is the purpose of this study to help computational estimation study to settle down in effective teaching method through analysis how students are understanding computational estimation and what occurs using computational estimation in actual life problem situations. I set 3 cases to accomplish th...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