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大韓化粧品學會誌 = Journal of the society of cosmetic scientists of Korea, v.32 no.4 = no.59, 2006년, pp.283 - 298
최윤정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 , 김주덕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The domestic market of oriental herbal cosmetics has rapidly grown in the last few years. In this study, we investigated female consumers' cosmetics-buying behavior to know their appreciation of oriental herbal cosmetics. We also tried to deduce the strategies for growth and development of the orien...
소규만, 여성의 화장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1997)
엄정녀, 한방 화장품 구매 행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숙명 여자대학교 원격 향장 산업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이범교, 한방 화장품의 현재와 개발 방향, 숙명 여자대학교 원경 향장 산업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2005)
이명희, 한방 화장품 구매에 미치는 소비자의 행동연구,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향장미용학 석사학위 (2005)
유희석, 서울 지역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연구, 동국 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
윤순희, 우리나라 화장품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연구, 국민 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3)
강미성, 한방 화장품의 성장 및 방문판매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2004)
김정미, 한방 화장품 구매행동 요인, 고신대학교 (2003)
김해랑,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숙명여대 (2004)
김혜향, 피부 미용에 사용 가능한 한방약재와 그 효과에 대한 고찰, 대구 카톨릭대학교 (2003)
남민경, 외국브랜드 선호도에 관한연구, 숙명여대 (2002)
A. H. Maslow, A theory of human motivation, psychological review, 50 (1943)
B. Alexander, Converting mage into equity, Awarence Erlbaum Associates (1993)
H. Assael, Consumer behvior and marketing action 5th ed., Ohio South-Western College Publish (199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