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電子工學會論文誌. Journal of the Institute of Electronics Engineers of Korea. SD, 반도체, v.43 no.9 = no.351, 2006년, pp.53 - 58
하진석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정형기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김상연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이광엽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A Vertex Shader is designed to show more 3D graphics expressions, and to increase flexibility of the fixed function T&L (Transform and Lighting) engine. Design of this Shader is based on Vertex Shader 1.1 of DirectX 8.1 and OpenGL ARB. The Vertex Shader consists of four floating point ALUs for vecto...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Makoto Awaga, Tatsushi Ohtsuka, Hideki Yoshizawa and Shigeru Sasaki, '3D Graphics Processor Chip Set,' IEEE Micro, pp.37-41. dec., 1995
J. C. Jeong, W. C. Park, W. Jeong, T. D. Han, M. K. Lee 'A Cost-Effective Pipelined Divider with a small Lookup Table', IEEE Transactions on Computers, pp.489-495. 2004
Tomas Akenine-Moller, Eric Hainess 'REALTIME RENDERING', Second Edition, AKPeters Natick, Massachusetts, 2003
James C. Lelterman. Learn Vertex and Pixel Shader Programming with $DirectX{\circledR}$ 9. Wordware Publishing, Inc.
김재우, 모바일 3D 그래픽을 위한 음영처리 프로세서 설계 (서경대학교 대학원2004년 12월)
박용진. 역함수를 이용한 작은 룩업테이블을 갖는 조명처리 지수 연산 유닛.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4년 12월)
Microsoft MSDN Vertex Shader 1.1 (http://msdn.microsoft.com/archive/default.asp?url/archive/en-us/directx9_c/directx/graphics/reference/Shaders/ VertexShader1_1/vertex.asp)
Woo Kyeong Jeong, 'A SIMD-DSP/FPU for High- Performance Embedded Micro processors,' Phd Thesis, Yonsei University, Dec, 2002
Inseok Song, JinSeok ha, MyungHwan Kim, KwangYeob Lee, TaeHyun Jo, 'A Design of a Verification System for a Hardwired 3D Graphics Geometry Engine', The 13th Korean Conference on Semiconductors, pp.887-888, 2006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