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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thon 언어를 위한 Direct3D 인터페이스 모듈 개발
Direct3D Interface Module Development for Python Language 원문보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v.6 no.1, 2006년, pp.29 - 36  

이강성 (광운대학교 교양학부(컴퓨터공학))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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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게임과 3D 모델링에 많이 이용되는 라이브러리, MS사의 Direct3D를 파이썬(Python)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구현 기술에 대하여 논한다. 현재 주로 MS에서 출시되는 언어군에서만 DirectX를 사용할 수 있지만, 본 논문에서 제시한 방법을 이용하면 파이썬 뿐 아니라 다양한 언어에 DirectX라이브러리를 인터페이스를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언어를 쓰는 사용자들에 의해 이 라이브러리의 활용폭을 넓힐 수 있을 것이다. 본 논문에서는 인터페이스 모듈 작성 기법을 설명하고 파이썬을 이용했을 때의 장점과 단점들을 설명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paper describes the implementation of Direct3D interface library for Python language. DirectX is the most popular library used for 3D games and 3D modelings. However, softwares which use the library can only be developed in the environments provided by Microsoft like Visual Studios and .NET fra...

주제어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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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SWIG의 인터페이스 파일을 잘 작성해주면 파이썬 코드와 C 인터페이스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해주며, 컴파일만 하면 즉시 사용가능하게 된다. SWIG의 간단한 동작 원리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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