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6 no.3, 2007년, pp.141 - 162
김종욱 (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 박상철 (성균관대학교 경영연구소) , 서정욱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In this study, we conduct a case analysis on EZmedicom which is one of the leading companies in e-Marketplace for medical fields. By examining major business models of EZmedicom, we provide the success factors in launching the electronic commerce to the potential companies which are interested in pa...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범열, "B2B marketplace의 성공조건", 주간경제 LG경제연구원, 제578호(2000), p.2
서정욱, "ezHospital의 현재와 미래", 대한경영협회지, 1-2월, (2001), pp.93-104
윤석권, 송정영, "환자관리를 위한 EMR 관리 System",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제4권, 제2호(2006), pp.11-16
통계청, 2005년 4/4분기 및 연간 전자상거래 통계조사
한국보건산업진흥원, www.khidi.or.kr
홍사응, 이승근, 전영철, 이건익, 주란희, 김성락, "의료분야 전자상거래에 대한 활성화방안",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제5권, 제2호(2004), pp.329-332
Bakos, J. Y. and Brynjolfsson, E., "Organizational Partnerships and the Virtual Corporation", Chapter 4 in Information Technology and Industrial Competitiveness : How Information Technology Shapes Competition, Kluwer Academic Publishers, Forthcoming, (1997)
Barou, A., "E-Business Pay : Eight Key Drivers for Operational Success", IT PRO 2000, pp.2-20
Dong, Y. and K. Xu, "A Supply Chain Model of Vendor Managed Inventory", Transportation Research Part E, Vol.38, No.2(2002), pp.75-95
Haavik, S., "Building a Demand-Driven, Vendor-Managed Supply Chain", Healthcare Financial Management, Vol.24, No.2(2000), pp.56-61
Harmanek, M. C., B. G. Schlemmer, Hope, and S. L. Huff, "Critical Success Factors in Business to Business e-Commerce", Proceedings of PACIS, (2001), pp.238-252
Kaplan, S. and M. Sawhney, "E-Hubs : The New B2B Marketplaces", Harvard Business Review, Vol.78, No.3(May-June 2000), pp.97-103
Janssen, M. and H. G. Sol, "Evaluating the Role of Intermediaries in the Electronic Value Chain", Internet Research, Vol.10, No.5(2000), pp.406-441
Lambert, D. M., M. A. Emmelhainz, and Gardener, J. T., "Building Successful Logistics Relationships", Journal of Business Logistics, Vol.20, No.1(1999), pp.165-181
Malone, T. W., J. Yates, and Benjamin, R. I., "Electronic Markets and Electronic Hierarchies", Communications of the ACM, Vol.30, No.6(1987), pp.484-497
Means, G. and Schneider, D., Metacapitalism : The e-Business Revolution and the Design of 21st Century Companies and Markets, PriceWater HouseCoopers, 2000
Pecala, N., "B2B or not B2B? You Better Shop Around", Journal of Property Management, Vol.65, No.6(2000), pp.60-68
Rangan,. V. K., A. J. Menezes, and E. P. Maier, "Channel Selection for New Industrial Products: A Framework, Method, and Application", Journal of Marketing, Vol.56, No.1(1992), pp.69-82
Ramadell, G., "The Real Business of B2B", McKinsey Quarterly, Vol.1, No.3 (2000), pp.174-184
Sawy, O. A. E, A. Malhotra, S. Gossain, and K. M. Young, "IT-Intensive Value Innovation in the Electronic Economy : Insights from Marshall Industries", MIS Quarterly, Vol.23, No.3(1999), pp.305-335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