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流通硏究 =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v.12 no.4, 2007년, pp.109 - 125
박경도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 박진용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 전승은 (LG전자 마케팅 전략지원실)
Even though private brands have low cost advantages to national brands, consumers perceive the qualities of private brands lower than the qualities of national brands. To overcome such perceptions of consumers, alliances between private brands and national brands should be tried. This study investig...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