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32 no.11, 2008년, pp.1760 - 1770
문영옥 (절강이공대학교 복장학원) , 박나리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박재옥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1) to find effects of private Guanxi and organizational relationship on quality of organizational relationship, 2) to find effects of private Guanxi and organizational relationship on performance of distribution channel, and 3) to also find effects of quality of organiz...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상덕. (2003). 수요부문 환경 불확실성이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간 관계특성과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김영대. (2002). 유통경로상 관계마케팅이 관계 질 및 경로 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15(5), 253?272
김완민, 배상욱, 이주형. (2005). 유통경로상에서 관계마케팅이 갈등 및 경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관리연구, 10(1), 95?119
김익수. (2004). 중국시장 마케팅. 서울: 박영사
박수경. (1999). 관계효익이 관계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유형과 고객의 관계지향성을 중심으로.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변유선. (1999). 백화점 의류유통경로에서 나타나는 힘/의존 구조와 거래관계의 질이 입점 의류업체의 반응행위에 미치는 영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성민, 오세조. (2007).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뢰차원과 결속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12(1), 1?31
안광호, 조재운. (2000). 유통관리원론. 서울: 학현사
윤훈현, 설상철. (2003). 최신마케팅원론. 서울: 석정
이동진. (2005). 전략적 관계마케팅. 서울: 박영사
이동현, 김성기. (2005). 기업간 관계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소기업연구, 27(1), 167?194
이창훈, 서민교. (2007). 중국비즈니스에서 꽌시의 역할과 시사점. 국제상학, 22(1), 235?255
임영균, 권영식. (1999). 몰입과 신뢰가 EDI지원을 받는 유통경로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4(1), 123?140
임영균, 안광호, 김상용. (2006). 고객지향적 유통관리. 파주: 학현사
전외술, 박승규. (2007).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중국인들의 문화적 변수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11(1), 761?782
정용길, 송인암. (1996). 유통경로에서 신뢰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충남대학교 경영논집, 6(2), 183?199
조현진. (2005).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내부정치가 결속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10(2), 27?47
한상린. (2004). 유통경로상의 갈등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9(1), 107?121
한상린, 조규봉. (1997). 구매자-공급자 장기관계와 거래성과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3(2), 193-208
?波. (2005). ?系???中??系型商?模式的兼容性硏究, 社???理?的?角. Journal of Beijing Technology and Business University, 20(3), 66-71
?露蓉. (2005). 中?本土文化?境下的商?"?系"槪念硏究. 武?大?企?管理?? ?士?位 ?文
?巍, 席酉民. (2001). ?系: 中?商?活?的基本模式探?. Journal of Northwest University(Social Science), 31(1), 43?47
胡立?. (2004). 儒家文化影?下的?系??. ?中科技大? ?士?位 ?文
梁建, 王重?. (2001). 中?背景下的人??系及其????效的影?. 心理???, 9(2), 173?178
?嘉?, ?永?, ???, ?毅. (2005). ?人人?系的槪念化. Acta Psychologica Sinica, 37(1), 122-125
潘哲. (2006). 渠道?盟?系影?因素硏究. 武?科技大? 企?管理 ?士?位 ?文
秦海霞. (2006). ?系??的建?: 私?企?主的行???. 上海大? 博士?位 ?文
沈毅. (2005). 人?取向: 中庸之道的人??踐: ?中?人社?行?取向模式的再探?. 社?心理?硏究, 5, 130-137
王?玉. (2006). ?界管理人??系?企???系. China Journal of Management, 3(6), 728-732
王?玉, 晁?令. (2007). 中?市?上私人?系?企???系的影?. Contemporary Economy & Management, 29(1), 37?45
?梅菊, 程建君. (2003). ??源配置原?在中?人??系中的?用. Journal of Iaonng nstituteof technology, 5(5), 29?30
姚小?, ?田, 席酉民. (2008). 强?系和弱?系: 企?成?的社??系依?硏究. 管理科???, 11(1), 143?152
周駿宇. (2006). ?系?的???分析. Special Zone Economy, 11, 47-48
朱吉?, 李金早. (2006). 私人?系影?客??系?量的??硏究: 以上海, ?州?行?例. Shanghai Management Science, 5, 13-16
庄??, 席酉民. (2004). 中???渠道中私人?系?渠道?力使用的影?. Journal of Management Sciences in China, 7(6), 52?62
庄??, 席酉民, 周??. (2007). ?利, ?突?合作, 中???渠道中私人?系的影?作用. Journal of Management sciences, 20(3), 38-47
Bensaou, M. & Venkatraman, N. (1995). Configurations of interorganizational relationships: A comparison between U.S. and Japanese automakers. Management Science, 41(9), 1471?1492
Clark, K. B. (1989). Project scope and project performance: The effect of parts strategy and supplier involvement on product development. Management Science, 35(10), 1247?1263
Helper, S. (1991). Strategy and irreversibility in supplier relations: The case of the U.S. automobile industry. Business History Review, 65(4), 781?824
Lieberman, M. B., Helper, S., & Demeester, L. (1999). The empirical determinants of inventory levels in high-volume manufacturing. 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8(1), 44?55
Miles. R. & Snow. C. (2003). Organizational strategy, structure, and process. CA: Stanford Business Classics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