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8 no.4, 2008년, pp.137 - 146
The establishment of differentiated place image is becoming more important as a cultural tourism development policy in order to secure regional identity and boost regional economy. Place marketing strategies using culturally and historically differentiated regional places is very valuable as part of...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심승구, "한국 술 문화의 원형과 콘텐츠화",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술세미나, p.90, 2005.
문화관광부, 문화정책백서, 문화관광부, 2001.
이석환, 황기원, "장소와 장소성의 다의적 개념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제32권, 제5호, 1997.
백선혜, 장소마케팅에서 장소성의 인위적 형성: 한국과 미국 소도시의 문화예술축제를 사례로,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박사학위 논문, 2004.
이정훈, "지역개발에서 차별화된 장소이미지 설정을 위한 장소분석 방법론 재구축", 지리학연구, 제38권, 제4호, pp.490-491, 2004.
핸드릭 하멜, 김태진, 하멜표류기, 서해문집, 2003.
http://www.huistenbosch.co.jp
http://www.hamel.go.kr/
http://www.hamelyear.com/
http://cyber.jeju.go.kr/contents/index.php
http://korean.huistenbosch.co.jp/
http://yeosu.go.kr/site/Home/tour/tour_ attraction/hamel/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