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산업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lothing Industry, v.10 no.2, 2008년, pp.173 - 180
박정미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학과) , 박광희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학과)
The purposes of this study are to investigate what star marketing is and to examine whether star marketing influences clothing purchase behavior of adolescents or not. The concept and the instances of star marketing were reviewed and the characteristics and clothing behavior of adolescence were anal...
김경아 (2006) TV드라마 협찬의상의 PPL(Product Placement)광고효과 -청소년기 여학생을 중심으로-.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광수 (1991) 상품관여의 이해. 광고연구, 봄호, p.97
김동철 (2003) TV광고와 여고생 청소년의 의류 상품구매 소구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김재숙.이미숙 (2002) 연예인 모방행동이 청소년의 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40(4), 201-210
김희수 (1994) TV의상이 광고 효과로서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흥미 (2007) 청소년의 의복태도와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경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목영숙 (1996) 여자 중고등학생의 의복구매 의사결정유형과 관련변인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문선정 (1994) 연예인의 유행스타일 선호도에 따른 유행선도력 및 의복태도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문정미 (2003) 청소년의 구매 영향력과 의복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신정혜 (2000) TV의상이 신세대의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타마케팅을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유아정 (2007. 1. 30) 채림 의상-액세서리 등 都事泯劇합 시청자들 시선집중. 스포츠조선, http://www.sportschosun.com
유창준 (2006) 스타마케팅을 활용한 인터넷 자사브랜드(PB)활성화 방안 사례연구.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가영 (1997) 신세대 의복 행동에 나타난 TV의 영향에 관한 연구- 중.고등학생을 중심으로-. 명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은경 (1986) 청소년 소비자의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일 고찰 -소비자 교육적 측면을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은정 (1999) 의류제품의 우회광고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 의상협찬을 중심으로-.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은정.이은영 (2002) 의류제품의 우회광고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 의상협찬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52(4), 141-154
이정훈 (2005. 10. 12) 온라인경매사이트-스타관련 상품 매출급성장. 스포츠조선, http://www.sportschosun.com
이재현 (1999) "현대사회의 생활양식과 텔레비전". 커뮤니케이션북스, 서울
이충훈 (1991) 텔레비젼 시청이 고교생의 행동특성에 미치는 영향. 원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태명 (2006. 11. 2) '스타마케팅이 뜬다' 삼성그룹...최고스타를 통 해야 통한다.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이희승 (2006) 엔터테인먼트 스타패션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장성희 (2002) 스타마케팅이 청소년의 패션 동조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강북에 거주하고 있는1318세대를 중심으로-.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정희진 (1998) TV Show Program에 나타난 연예인의 의복연출이 대학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편집부 (2002. 5. 16) 중앙일보 ECONOMIST 제637호. 동 편집부, 서울
최인환 (1997) 대중매체가 신세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함규식 (2004) 한국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스타마케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허행량 (2002) "스타마케팅". 매일경제신문사, 서울, pp.21-34
홍혜은 (1999) 청소년의 TV미디어스타에 대한 의복 동조성에 형향을 미치는 요인 -서울시내 여자 중.고등학생 중심으로-. 상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Horn, M. J. and Gruel, L. M. (1981) "The Second Skin: An interdisciplinary Study od Clothing". 3th Ed., Houghton Mufflin Company, Boston, pp.119-130
Hurlock, E. B. (1973) "Adolescent Development". 4th Ed., McGraw- Hill Education. New York
Hurlock, E. B. (1978) "Child Growth and Development". Webster Division, McGraw-Hill, New York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