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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센터 시장세분화 방안
A scheme for convention center market segmentation 원문보기

한국 디지털 건축·인테리어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Digital Architecture · Interior Association, v.8 no.1 = no.13, 2008년, pp.39 - 47  

김덕수 (한밭대학교 건축공학부 건축학) ,  윤훤 (우송공업대학 리모델링건축계열) ,  길성호 (한밭대학교 건축공학부 건축학)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aims to provide the guidelines for planning and operating convention centers. A case study is utilized with the units of analysis, including Seoul COEX, Busan BEXCO, Daegu EXCO, Jeju ICCJEJU, Ilsan KINTEX, Gwangju KDJ Center, and Changwon CECO. The findings related to the operation of c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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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비판적인 분석을 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본연구는 마케팅의 관점을 가지고 국내 기 운영 중인 컨벤션 센터의 설립 당시의 목표와 운영 결과를 분석하여 향후 컨벤션 센터의 건립과 운영에 지침을 제공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구의 범위는 2008년 현재 국내에서 운영 중인 7개의 전문컨벤션센터로 한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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