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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服飾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v.59 no.7, 2009년, pp.140 - 153
홍정영 (덕성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 박은경 (덕성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
In the 21st century called an age of culture and art beyond the information and technology, many companies are developing various art marketings. Cases of the art marketing especially utilizing Korean features among art marketings are being increased recently. It is creating new values as a characte...
Guy Sorman (1967). Le Capital. suit et fins. 김정은 역 (1995). 자본주의 종말과 새로운 세기. 한국경제신문사, p.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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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주 (2008. 7. 8) 다자인 혁명 아트마케팅. 주간한국, pp. 24-25
PNB란 Private National Brand로 PB(유통업체)와 NE(제조업체)의 중간 형태를 말하며 제조업체가 유통업체의 특성과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에 맞게 생산하고 이를 특정 유통업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마케팅의 새로운 방식이다
자료검색일: 2008.11.24, 자료출처: www.liesangbo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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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젠은 Art와 Generation의 성어로 상품에 예술가들이나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접목시킨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계층을 말한다
자료검색일: 2008.11.28, 자료출처: www.cosercollection.com
디자이너 배영진 인터뷰. 2009년 2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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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유라 (2008). 제품속성 요인이 개인적 사회적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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