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프린팅코리아 = Printing Korea, v.8 no.2 = no.80, 2009년, pp.136 - 136
대한인쇄문화협회 (대한인쇄문화협회)
최근 인간의 뇌를 연구한 책들을 자주 접할 수 있다. 이 책들의 공통된 내용들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반응하는 것들에 대해 뇌 역시 색으로 그 반응정도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뇌에 대한 관심은 단순 호기심을 넘어 마케팅에 접목을 시키고 있다. 소비자의 뇌를 읽어야 성공할 수 있다 것이다. 이를 <뉴로마케팅>이라고 한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