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0 no.2, 2010년, pp.25 - 34
김선주 (숭실대학교 대학원 미디어학과) , 이대영 (숭실대학교 대학원 미디어학과) , 성정환 (숭실대학교 대학원 미디어학과)
Consumer's buying loyalty for goods can be changed by exposure to new stimulus, so different with others and esthetical packaging design is necessary for drawing the eyes of consumer at this time. In this study, we made up a questionnaire and analyzed thirties who is judged as a substantial consum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박규원, 현대포장디자인, 미진사, 1995.
정계연, “패키지의 표현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대한 연구”, 홍익대학교, p.5, 2005.
두산백과사전
심우창, “우리나라 포장디자인의 변천과 전망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디자인대학원, p.39, 2004.
http://www.color21c.co.kr/200810/main/main.asp?partzone&zonepartzone_08
http://www.color21c.co.kr/200810/main/main.asp?partzone&zonepartzone_10
http://www.color21c.co.kr/200810/main/main.asp?partzone&zonepartzone_10
폴커알부스, 20세기 디자인아이콘 83, 미술문화, 2008.
니와시게요시, 패키지 소프트마케팅수단으로서의 포장, 윤디자인연구소, 199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