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CRM연구, v.3 no.1, 2010년, pp.19 - 28
진서훈 (고려대학교 정보통계학과) , 이승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
Recently, teenagers show big purchasing power in retail industry. Online shopping malls re also in similar situation. Therefore online shopping mall companies want to manage teenager customers properly. This study is about understanding current status of teenager customers in online shopping mall in...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효과적인 CRM을 위해서 무엇이 필수적인가? | 효과적인 CRM를 위해서는 기업과 관계를 갖고 있는 고객을 그 특성에 따라 세분화하고 각 세분 집단별 맞춤 관리가 필수적이라 하겠다. 고객세분화는 그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도출할 수 있다. | |
행태 기반의 고객세분화는 무엇을 반영해야 하는가? | 행태 기반의 고객세분화는 고객이 기업과의 관계에서 발생시키는 모든 행동을 반영해야 한다. 이를 위해 고객과의 모든 접점의 정보를 획득하고 관리해야 한다. | |
청소년 고객 집단에 있어 높은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는 인터넷쇼핑몰에 대한 이미지를 조사하는 항목은 무엇인가? | (1) 브랜드 (2) 다양한 판촉 이벤트 (3) 저렴한 가격 (4) 믿을 수 있는(안전한) 쇼핑몰 (5) 다양한 상품 (6) 편리한 화면 구성 (7) 빠른 배송 (8) 많은 리워드 포인트 적립 (9) 용이한 반품 처리 (10) 청소년 이용을 위한 특별 서비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