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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3 no.3, 2010년, pp.23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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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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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베트남 철도에 대한 대표적 국가계획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 현재 베트남 철도에 대한 대표적 국가계획으로 는 , 우리나라의 국가기간교통망 계획격인 「National Transport Development Strategy in Vietnam till 2020」과, 국가철도망구축계획 격인 「 Revised Master Plan on Railway Transport Development of Vietnam up to 2020 with a Vision to 2030」이 있다. 이중 VITRANSS라고도 알려져 있는 「National Transport Development Strategy in Vietnam till 2020」은 최근 2030년을 목표년도로 개정중인데, 본 고에서는 개정예정인 VITRANSS 2의 토대가 되는 「Sustainable Development of Transport System in Vietnam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고자 한다. | |
베트남의 장래 여객 교통수요는 어떻게 전망되는가? | 장래 여객 교통수요는 2008년 985천 명/일에서 2030년에 2,978천명/일로 예측하여, 통행량이 현재보다 약 3배 수준 으로 증가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였다. 수송분담 구조를 보면, 2008년에는 버스가 65. | |
2030년을 목표로 하는 국가교통 수정계획을 수립하고자 실시한 연구의 목표는 무엇인가? | 장기적으로 환경을 파괴하지 않으면서 지속가능한 교통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향후 베트남 교통의 발전방향으로 설정하여, 계획의 목적을 효율적 이고 안정적인 투자방안 마련, 상위계획과의 일치성 확보, 예산배분의 합리적 방법 제시, 통합적이고 지속가능한 교통시스템 개발 등으로 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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