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20 no.5 = no.88, 2011년, pp.105 - 113
최혜진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 전문대학원 실내디자인학과) , 김개천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실내디자인학과)
Brand is a useful tool for modem people living under the age of the brand, to explain the information of their products by differentiating themselves from others. It also represents the value of company and plays a major role convincing customers. Even living space brands are no exception. According...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성제, 현대 브랜드 경영 전략, KYOBO, 2009
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100년 기업을 넘어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정신, 2007
미셀 슈발리에, 제럴드 마잘로보, 럭셔리 브랜드 경영, 미래의 창, 2007
David A. Aaker, 데이비드아커의 브랜드 경영, 비즈니스북스, 2003
윤경구, 아커.켈러.캐퍼러 브랜드 워크숍, 유나이티드북스, 2009
Schmitt Bernd, Simonson Alex, (번 슈미트의) 미학적 마케팅 : 브랜드.아이덴티티.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김앤김북스, 2007
이승희.이현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즘을 통한 플래그쉽스토어의 사례 분석 연구, 한국인포디자인학회, 2009.12
오정아.이현수,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통권 제257호, 2010.03
유성훈.송영웅.최윤기,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04.10
김은경.김수정,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의미 연구, 기초조형학회, 2009
배정익.손재룡.이경희, 브랜드아파트의 차별화 계획요소에 대한 거주자의 선호도 조사연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통권 179호, 2003
정아름,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브랜드 이미지 전략의 검증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6
홍성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과정, 제일기획사보 2004.04
전중옥.조봉진.이명식, 트렌드 창출을 통한 삼성물산 래미안의 브랜드 마케팅전략, 한국마케팅저널 제 6권 제 3호, 2004.1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