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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패션비즈니스 = Fashion business, v.15 no.5, 2011년, pp.87 - 102
The research intends to exploit a strategy method of personal branding improving a personal value for construction of a personal image. As an assessment, the model of construction strategy of personal branding is developed in four steps of a model, construction of personal branding, by using element...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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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어떤 추세인가? | 브랜드 마케팅은 다양한 정보를 가장 함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전략으로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소비자들에게 자신이 구축한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여 이를 통해 기업과 개인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오늘날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기능 중심의 마케팅 보다는 이미지 창출과 관리를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전략이 그 핵심을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브랜드를 새롭게 바꾸고 현대적 이미지를 갖는 브랜드 재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무엇인가? | 브랜드 마케팅은 다양한 정보를 가장 함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전략으로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소비자들에게 자신이 구축한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여 이를 통해 기업과 개인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오늘날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기능 중심의 마케팅 보다는 이미지 창출과 관리를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전략이 그 핵심을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
퍼스널 이미지의 의미와 개인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퍼스널 브랜딩 구축 전략의 모형개발 연구의 내용은 무엇인가? | 첫째, 개인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퍼스널 이미지의 개념과 구성요소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통해 퍼스널 이미지의 의미를 규명하고자 한다. 둘째, 퍼스널 브랜드의 의미를 규명하고 개인의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전략으로써 퍼스널 브랜딩 구축 전략에 대한 학자들의 연구를 중심으로 퍼스널 브랜드 구축 전략의 모형을 개발하고자 한다. 셋째, 이론적 연구를 통해 개발한 퍼스널 브랜드 구축전략의 프로세스에 따라 퍼스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리더의 사례를 분석하여 개발한 모형의 타탕성과 의미를 도출해 내고자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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