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 Series E: Communications of Mathematical Education, v.25 no.1, 2011년, pp.207 - 219
The purpose of this article is to study characteristics of diabolical cube in geometric point of view, and to present educational materials and direction for efficient diabolical cube activities in gifted education upon systematical analysis of methods of finding solutions. We can apply inclusion-ex...
김홍원.김명숙.방승진.황동주 (1997). 수학 영재 판별 도구 개발 연구(II); 검사 제작 편, 한국교육개발원 수탁연구 CR 97-50.
남승인 (1999). 수학영재교육 프로그램의 학습 주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F 4, 1-18.
박영희 (1999). 수학영재캠프 활동 사례: 소마큐브,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F 4, 89-95.
심상길 (2005). 초등학교 기하에서 큐브를 활용한 조작 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A 44(1), 143-152.
심상길.황선욱 (2009). 소마큐브(Soma Cube) 활동에서 포함-배제 방법의 활용에 대한 연구,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A 48(1), 33-45.
이경화 (1999). 칠교판을 활용한 초등학교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F 4, 77-87.
한국교육개발원 (1999). 수학과 영재교육과정 시안; 초?중학교 수학과 영재교육과정 시안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수탁연구 CR 99-20-3.
Zhang, W. (1996). Exploring math through puzzles: Blackline masters for making over 50 puzzles, Emeryville, CA: Key Curriculum Press.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