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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 Construction engineering and management, v.12 no.3, 2011년, pp.50 - 53
정원민 (Columbia University 부동산)
초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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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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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을 방문한 방문객이 2010년 한 해 동안 지출한 금액은? | 7백만 명의 방문객(사업 목적 포함)이 뉴욕을 방문하였다. 이 방문객들이 뉴욕에서 2010년 한 해 동안 지출한 금액은 310억불에 달할 정도로 뉴욕 경제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고 있다. 금융위기 이후, 2009년 한 해 동안 방문객이 다소 감소하였으나 2010년 다시 증가 추세로 돌아섰다. | |
2010년 뉴욕을 방문한 방문객은? | 뉴욕 호텔시장이 타 도시에 비해 투자자들의 자금을 유입시킬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중 하나는 지속적인 방문객이다. 지난 10여년 간 해외 및 국내 방문객은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0년 한 해 동안 약 48.7백만 명의 방문객(사업 목적 포함)이 뉴욕을 방문하였다. 이 방문객들이 뉴욕에서 2010년 한 해 동안 지출한 금액은 310억불에 달할 정도로 뉴욕 경제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고 있다. | |
뉴욕 부동산 시장은 어떻게 나뉘는가? | 뉴욕 부동산 시장은 크게 3개의 서브마켓(다운타운, 미드타운, 미드타운 남쪽)으로 나뉜다. <그림 1>에서 보는 바와 같이 30th Street를 경계로 미드타운과 미드타운 남쪽으로 나뉘며, 이는 다시 Canal Street를 경계로 하여 다운타운과 구분된다. 3개의 시장은 각각 3~5개의 세부시장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제각각 세부시장만의 고유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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