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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Academia-Industrial cooperation Society, v.12 no.8, 2011년, pp.3706 - 3714
This study deals with the algorithm to finding the maximum capacity and their schedule of extra freight while honoring planned timetable of trains on railway network. Time-expanded network, a kind of space-time graph, can be shown both planned train timetable and dynamic features of given problem.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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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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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에 관련되는 문제는 무엇이 있는가? | 네트워크에 관련되는 문제는 도로망, 송전네트워크, 송수신 네트워크의 설계 등의 일상생활의 여러 분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최대유통문제는 대표적인 네트워크문제 중의 하나로써 시점에서 종점까지 네트워크를 통해 보낼 수 있는 최대의 유통량과 경로를 구하는 문제이다[6]. | |
철도화물의 수송분담률이 지속해서 낮아지는 데 대한 원인은 무엇이 있는가? | 이와 같은 철도화물의 수송분담률이 지속적으로 낮아지는데 대한 원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꼽고 있다. 첫째, 적시 수송/수급관련 문제점과 애로사항이다. 즉, 화차부족으로 정확한 시간 내에 수송이 안되는 점, 성수기에도 화차가 부족한 점, 필요시점에 필요한 화차 수급이 안되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하는 시간에 배차가 되지 않는 점을 꼽고 있다. 둘째, 연계 수송 관련 문제점 및 애로사항이다. 즉, 철도연계가 안되어 연계운송에 따른 추가비용의 부담이 있는 점, 철도의 운행횟수가 적어 철도-도로간 연계 수송의 시간차가 있는 점을 꼽고 있다.이 외에도 공차의 청소상태가 불량한 점과 화차점검에 따른 유지보수비 또는 물류비용이 부담되는 점 등을 꼽고 있다[2]. 이와 같은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하는 운영적 측면에서는 조직, 물류인력 및 운송사업자(freight forwarder)의 육성, 물류 마케팅 전략 수립과 활성화를 통하여 철도화물 운송의 활성화 및 수익성 증대가 필요하다고 밝히고 있다[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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