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병원경영학회지 = Korea journal of hospital management, v.16 no.3, 2011년, pp.41 - 56
The research was to investigate the effect of quality cognition of the web site of the facility and relationship commitment on customer loyalty. The respondents were 190 patients and caregivers. Data were collected from March 1st to 31st, 2010 at C university hospital in G city. The effect of facili...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병원 웹사이트의 품질 인식과 의료서비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관계몰입이 고객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 본 연구의 한계점은? | 본 연구는 다음에서 몇 가지 한계점을 가지며 향후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함을 제시한다. 첫째, 본 연구에서는 광주지역에 있는 대학병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따라서 모든 병원의 의료서비스에 적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둘째, 본 연구는 전적으로 환자의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른 것으로 병원이 제시하는 의료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차원은 배제되었다. 향후에 이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 |
웹사이트는 무엇인가? | 웹사이트는 웹(web)과 사이트(site)의 합성어로 인터넷에서 사용자들이 정보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그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웹서버에 정보를 저장해 놓은 의미 있게 연결된 웹페이지의 집합체를 말하며(Naver EnCyber & EnCyber.com.), 인터넷 사용자가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쉽게 접하게 되는 수단이다(Benjamain, Wigand, 1995).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실시한 “2009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에 따르면, 만 6세 이상 우리나라 국민의 인터넷 이용률은 77. | |
의료소비자들이 이용하는 병원 웹사이트는 주로 어떤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가? | 의료소비자들이 이용하는 병원 웹사이트는 주로 병원소개,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 서비스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병원 소개에서는 연혁 및 발전사, 원장의 인사말, 병원의 이념, 장비 소개, 진료시간 안내, 교통정보 안내 등을 싣고 있으며, 진료안내에서는 각 과별 소개, 의료진 소개, 진료 시간표, 진료 절차, 의료보험 안내 등을 게재하고 있다.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